[잡포스트] 전진아 기자 =㈜외식전문기업JK(공동대표 김태훈, 전민호)의 숯불치킨 대표브랜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스타에셋컨설팅(대표 이희성)과 14일 ㈜외식전문기업JK 부산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가맹점과 상생성장을 위한 MOU(업무협약)를 체결했다.
금번 협약식에는 ㈜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, 전민호 공동대표와 스타에셋컨설팅의 이희성 대표가 자리했으며, 이 자리에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브랜드가 가맹점과 함께 상생성장을 할 수 있도록 스타에셋컨설팅과 긴밀한 업무진행 및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.
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매콤 달콤한 숯불양념구이를 필두로 감칠맛과 육즙이 살아있는 숯불치킨과 바삭한 후라이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으로 소비자에게 어필되며 가맹점 출점을 이어가고 있으며, 2021년 한 해에만 100여개 가맹점을 오픈하는 등 현재 230호점까지 계약 완료 및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.
최근 식약처에서 실시한 ‘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’ 사업에 전 매장이 참여하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.
외식전문기업JK 전민호 대표는 “꾸브라꼬 본사는 가맹점주의 배달 권역 보호, 원가율 40%초반 형성 등 가맹점과 상생을 위한 내부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으로써 금번 스타에셋과 업무협약을 통해 가맹점들과의 상생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에게는 맛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다.